정보마당 > 자주하는질문 | 한국농어촌공사 인재개발원

자주하는질문

  • 건수 : 1건


학습 중이신 강의의 동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,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길 바랍니다.

 

1)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

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에서 [도구→ 옵션→ 플레이어] 탭을 선택하신 후 "인터넷에 연결" 체크

 

2)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네트워크 설정

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에서 [도구 → 옵션 → 네트워크] 탭을 선택하여 아래와 같이 TCP와 HTTP만 체크

 

3)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프로토콜

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[도구 → 옵션 → 네트워크] 탭을 선택하여 모든 스트리밍 프로토콜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4)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프로토콜 구성

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에서 [도구 → 옵션 → 네트워크] 탭을 선택하신 후

"스트리밍 프록시 설정" 에서 "HTTP | 브라우저 "선택하신 후 [구성] 버튼을 누르십시오.

[프로토콜 구성] 창이 뜨면 프로토콜 설정을 "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" 으로 선택하신 후

확인버튼을 눌러 주세요.

 

5)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개인정보 설정

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에서 [도구 → 옵션 → 개인정보] 탭을 선택하신 후

"향상된 콘텐트 공급자 서비스"에서 “콘텐트 공급자에게 고유 플레이어 ID 보내기"의

체크를 해지하고 확인버튼을 눌러 주세요.

 

6)추가적으로 버퍼링이 심할 경우

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에서 [도구 → 옵션 → 성능] 탭을 선택하신 후

연결속도: "연결속도선택: LAN(10Mbps 이상)"로 설정

네트워트 버퍼링: "콘텐츠 버퍼링 시간 5초"로 설정

비디오 가속 [고급]버튼 클릭 후

-디지털 비디오 : "작게" 로 설정

-비디오 가속 : "비디오 믹싱 렌더러 사용" 체크 해제